Blog

13 May 2019

파천도 다운로드

합 정 역에서 2200 번 버스를 타고. 버스는 여객이 입국을 해야 하는 오 두산 통일 전망대로 이동 해야 합니다. 첫 번째 버스는 7:50에서 서울을 출발 하며 마지막 버스는 경기도 23:00에 출발 한다. 이 버스는 45 분 거리에 있으며, 파 주 도시가 있는 경기도로 이동 하는 승객 들을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 파 주는 과거의 사건에 대 한 풍부한 배경이 있는 역사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심지어 일부는 고 대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늘날, 파 주는 25만 이상의 인구가 있는 성장 도시입니다. 그것은 특히 북한과의 국경에 있는 한국 DMZ에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장 단 콩은 파 주의 유명한 전통 요리 중 하나입니다. 오래전부터 농작물은 농업에 대 한 좋은 땅과 환경 때문에 한국 사람들의 생계를 위해 중요 했습니다. 따라서, 쌀과 콩 두 가지 주요 작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발 되었습니다.

장 단 콩은 파 주에서 수확 된 이러한 작물 중 하나입니다. 장 단은 한국 전쟁 전에 존재 했던 파 주의 마을의 이름에서 유래한 것 이다. 마을은 이제 사라 졌 더라도, 사람들은 여전히 콩을 장 단 콩 이라고 부르고 있기 때문에 옛 마을은이 콩으로 잘 알려져 있었기 때문 이다. 오늘, 장 단 콩은 한국과 북한의 경계에 위치한 판 문 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6] 배지는 파 주의 모습을 암시 적으로 가져온다. 하이테크 산업을 상징 하는 반도체, 고품질의 문화와 책, 그리고 쌀 산업의 형태를 바탕으로 한 생활은 파 주 로고를 상징 하는 배지를 대표 하 고 있습니다. 파 주의 도시 지역은 672.78 km2 (259.76 제곱 미터)이 고, [2] 그것은 38 평행에 있는 판 먼 거리의 남쪽에 위치 하 고 있다. 2015에서 파 주의 인구는 427000 이상 이었습니다. [2] 대한민국의 수도 인 서울을 지키기 위해 미국과 한국 육군 기지 들이이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3] 2002에는 북 최북단에 위치한도 라 산이 문을 열었습니다. 북한 영토와 개성 도시는 도시의 마운트도 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헤이 리 예술 계곡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예술 마을입니다. 사람들은 한국 문화와 다양 한 장르의 예술을 보기 위해 마을을 방문 합니다. 이 지역은 예술가를 위한 주거, 작업실 및 갤러리, 많은 예술적인 사람들이 설계한 박물관 및 공연 공간을 포함 합니다. 그것은 1998에서 계획 되었으며 그 이름 헤이 리는 파 주의 전통 농업 노래에서 파생 됩니다. 건축가는 그들이 계획을 만들 때 계곡의 자연과의 전망을 결합 하려고 노력 했다. 골짜기는 모든 연령대에 다양 한 재미 있는 예술 공연을 많이 제공 합니다. 매력적인 테마는 모든 주말을 방문 하는 사람들을 제공 하 고, 더 많은 사람들이 계절 동안 예술 축제를 보유 하 고 있기 때문에 봄과가을에 계곡을 방문. [4] 귀하의이 지 액세스 (EZA) 계정은 다음과 같은 용도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 주 잉글리시 빌리지는 어린이 들에 게 영어를 가르치고 서양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거 대 한 지역입니다. 수백 명의 외국인 교사가 마을에 고용 되어 있습니다. 교육 마을은 “영어 캠프” 라는 여러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하기 위해 다양 한 교과 과정을 밀어. 프로그램에 참석 하기 위해, 어린이의 부모는 몇 일 동안 마을에 아이 들을 지불 하 고 보내야 합니다. 프로그램의 길이는 프로그램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사람들은 또한 시각 및 새로운 문화적 분위기 때문에 마을을 방문 합니다. [7] 멜로 드라마, 특히 낭만적 인 멜로 드라마는 거의 한국 영화의 주식 이지만, 두 사람의 삶을 깊이 흉터는 비극적 인 결과를가지고 있는 파 주에 국내 사건의 몇이 있지만, 감독 박 찬 옥은 인기 있는 한국 영화에서 보는 것에 익숙한 것 보다 더 많은 절제가 있는 소재. 첫 번째 사건은 라스 본 트리 어의 적 그리스도와 유사한 상황에서 발생 하는 국내 사고에서 아기를 포함 한다 (다행히도, 파 주는 과장 된 히스 테리 아의 수준 근처에 가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은 김 중 훈 (이 선)에 대 한 책임 Gyon)은 파 주 라는 도시의 어두운 외곽 교외를 위해 서울을 떠나.

Bize Ulaşı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