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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May 2019

다이렉트 9 다운로드

2002에서 Microsoft는 픽셀 및 꼭 짓 점 셰이더 버전 2.0 이전 보다 훨씬 더 긴 셰이더 프로그램의 사용을 지 원하는 DirectX 9를 출시 했습니다. Microsoft는 8 월 2004에서 출시 된 DirectX 9.0 c의 셰이더 모델 3.0을 도입 한 이후로 DirectX 제품군을 계속 업데이트 했습니다. DirectX 2.0은 windows 95 OSR2 및 Windows NT 4.0의 중간 1996에서 Windows 자체의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윈도우 95 자체는 여전히 새롭고 몇 가지 게임은 그것을 위해 출시 된 이후,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서 게임 플랫폼을 구축 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능력의 일반적으로 불신 개발자에 게 DirectX의 무거운 승진에 종사. DirectX에 대 한 전도사 인 알렉스 St. 존은 1996 컴퓨터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정교한 이벤트를 상연 했으며,이는 게임 개발자 제이 반스 슨이 실제 사자, togas 및 실내 카니발을 닮은 것을 포함 한 로마 테마로 묘사 되었습니다. [7] 마이크로소프트는 처음에 Direct3D와 DirectPlay를 도입 했 고, 멀티 플레이어 MechWarrior 2가 인터넷을 통해 재생 되는 것이이 이벤트에 있었습니다. Microsoft는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지만 이러한 DirectX 구성 요소를 지원 합니다. 관리 되는 언어의 DirectX에 대 한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은 타사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GDC 2006 동안 마이크로소프트는 XNA 프레임 워크에 새로운 관리형 버전인 DirectX (유사 하지만 DirectX, 고급 셰이더 언어 (HLSL) 및 기타 도구를 한 패키지에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 여 게임 개발을 지 원하는 것은 관리 되는 DirectX와 동일 하지 않습니다. 또한 Xbox 360에서 관리 코드의 실행을 지원 합니다.

XNA 게임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RTM은 2006 년 12 월 11 일에 Windows XP 용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 되었습니다. DirectX 런타임과 달리 관리 되는 DirectX, XNA 프레임 워크 또는 Xbox 360 Api (Xna, XNA 등)는 Windows의 일부로 제공 되지 않았습니다. 개발자는 게임 또는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런타임 구성 요소를 재배포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DirectX 9는 Windows 98에서 XP를 통해 2002에 출시 되었으며 현재 모든 후속 버전에서 지원 되 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앞서 언급 한 운영 체제 중 일부에 대해 지원을 중단 시키는 DirectX 9c를 계속 변경 하 고 있습니다. 1 월 2007 일, 윈도우 2000 또는 XP가 필요 합니다. 또한 픽셀 셰이더 2.0을 도입 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시애틀의 Gamefest 08 이벤트에서 DirectX 11을 발표 했으며, 테셀레이션 지원으로 제공 되는 주요 기능 (GPGPU 지원 (DirectCompute)과 Direct3D 11을 포함 하 여 멀티 스레딩 지원을 개선 하 고 비디오 게임을 지원 합니다. 멀티 코어 프로세서를 더 잘 활용 하는 게임 개발 개발자. [24] Direct3D 11은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및 윈도우 10에서 실행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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